NOTICE


HOME  >  게시판  >  NOTICE
제목 2018년 제 4회 한국 관상어 박람회 후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22 조회수 3,884

안녕하세요! 드림오션입니다. 저희는 이번에 2018년 제 4회 한국 관상어 박람회에 부스를 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과 무사히 끝낼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2018년 제 4회 한국 관상어 박람회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레드씨, 프로닥, 에이주, Rio, 그리고 노모이 펫으로 부스를 꾸몄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서, 이번 관상어 박람회의 열기를 같이 느껴보시죠.



이곳은 레드씨의 물품을 전시해 둔 곳입니다. 해수 어항에서 유명한 레드씨 제품답게 옆에는 해수 어항도 세팅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던 드림오션의 DO 스키머입니다. 왼쪽부터 Wine 200, Wine 160입니다. 아래에는 Rio의 신상 여과재가 보이네요ㅎㅎ



옆쪽에는 에이주의 플렉시 M 수조를 디스플레이해 두었습니다. 수초 수조로 꾸며서 그런지 차분해보이지 않나요?


  

이 곳은 프로닥, 노모이, Rio, Azoo의 제품들을 종합시켜둔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곳을 지나시면서 많은 질문들을 해주셔서, 답변을 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io의 이산화탄소 시스템들과 에이주의 여과재, 그리고 가운데에는 에이주 수조와 Rio의 95g 이산화탄소 세트의 조화가 돋보입니다. 이산화탄소 방울이 뽈뽈뽈하고 올라오는 것을 보고 있자면, 저도 덩달아서 차분한 마음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ㅎㅎ



노모이 펫의 제품만을 진열해둔 곳입니다. 정교한 조형물들이 배치되어 있다 보니, 많은 분들이 구경을 해주시더라구요.




공룡 해골은 맨날 보는 거지만 그래도 오싹하네요..!



노모이 펫의 하이브리드 사육장 안에 세팅한 거북이 피규어들! 이렇게 꾸며 놓으니 실물인지 아시구 보시다가 피규어라는 것을 아시고 다들 깜짝 놀라시더라구요. 저는 특히 가운데에 있는 아고노카 거북이가 진짜처럼 보이던데, 구경하신 분들은 어떤 피규어가 가장 진짜 같았는지 궁금합니다ㅎㅎ



대망의 울트라 프레쉬 부스입니다. 저희 부스에서 가장 핫플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울트라 프레쉬의 장점을 많이 봐주셔서 정말 기뻤습니다! 혹시나 재고가 없어서 구매를 하시지 못 한 분들도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_)



한 번 감성적으로 찍어 본 사진입니다! 이렇게 보니 디자인이 참 이쁜 거 같아요. 아직 데모 버전의 디자인이지만요! 정식 발매가 되면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이 될 거라고 기대 중입니다!



이렇게 저희 드림오션 부스의 모습을 쭉 둘러봤는데요, 다들 어떠셨나요? 열심히 준비한 만큼 끝나고 나니 시원섭섭합니다..! 다음번 박람회때는 좀 더 발전된 부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박람회 중, 저희 부스의 전경을 저와 같이 보시면서, 박람회에 참여하셨던 분들은 그 때의 기억을 떠올리시는 계기가, 아쉽게도 박람회에 참여하시지 못한 분들은 이렇게 화면으로나마 박람회의 열기를 느껴보실 수 있는 계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저는 여기서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과 무사히 잘 끝낼 수 있게 도와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